365일 연중무휴
상담가능합니다.
자주하시는 질문
고객을 가장 먼저 생각하는 기업, 고객이 먼저 자랑하는 기업이 되겠습니다.
진행은 어떻게 전개되나요?
안녕하세요?
의뢰절차(진행사항)는 홈페이지 내용에 자세히 있습니다.
메뉴 >>> 상담하기 >>> 의뢰절차
입니다.
설문지는 어디로 보내나요?
1. 설문지 취합 하셨으면, 포장 후 전화바랍니다.
2. 가능한 우체국 택배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분실염려)
3. 문자로 직접 보내실곳(코딩사무실) 주소 보내드리겠습니다.
가설이 없어요!!!
연구문제 만 있으시고 가설이 구체화되지 않으셨다면,
연구모형을 보내주시던가,
주요하게 알고 싶으신 내용과 선행논문을
상담게시판에 올려주시면 됩니다.
분석이 완료되면 가설은 저절로 나타나게 됩니다.
상담하기 게시판에 글 올릴수가 없어요!
게시판에 글 올릴 수가 없으시면,
이메일 asset3908@naver.com으로 보내 주세요.
보내신 후 문자보내주시고요.
바로 확인 하겠습니다.
HP : 010-5030-9758
검토 후 빠른시간 내에 전화 드립니다 .
상담글 게시 후 답변시간은 어느정도 인가요?
상담글 올려주신 후
답변글(견적) 올리는 시간은
게시글 확인 후 검토까지 보통 30분 정도입니다.
전화번호, 성명, 필요하면 시간대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견적내용 관련 바로 전화드리겠습니다!
수정은 어떻게 되나요?
1. 분석완료 후 오류 난 부분은 횟수 제한이 없습니다.
2. 가설(연구문제) 부분을 정확히 알려 주셨다면 경험적으로 수정 할 부분은 없습니다!
논문에 필요한 기본적 내용과 추가 부분은 저희가 직접 하고 있습니다. 특정 내용이 있다면 의뢰 시 알려 주시기 바랍니다.
3. 한국통계분석의 장점 중의 하나가 수정은 거의 없다는 부분입니다.
4. 소량의 내용으로 수정 해야 한다면 무료입니다.
5. 완전 별개의 내용으로 추가 되는 내용은 추가비용 발생 합니다.
환불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1. 분석가와 의뢰인의 상호 협의하에 청약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2. 작업이 완료된 이후 또는 자료, 프로그램 등 서비스가 제공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 소비자보호법 17조 2항의 5조. 용역 또는 「문화산업진흥 기본법」 제2조 제5호의 디지털콘텐츠의 제공이 개시된 경우에 해당)
나. 전문가 책임 사유
1. 분석가의 귀책사유로 당초 약정했던 서비스 미이행 혹은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 의뢰인 책임 사유
1. 서비스 진행 도중 의뢰인의 귀책사유로 인해 환불을 요청할 경우, 사용 금액을 아래와 같이 계산 후 총 금액의 10%를 공제하여 환불합니다.
a. 총 작업량의 1/3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2/3해당액
b. 총 작업량의 1/2 경과 전 : 이미 납부한 요금의 1/2해당액
c. 총 작업량의 1/2 경과 후 : 반환하지 않음
d. 분석을 위한 데이터 크리닝 및 코딩 작업이 전체의 1/3을 차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