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객실 이용객의 서비스 품질 경험이 고객만족과 재구매에 미치는 영향 정연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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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텔 객실 이용객의 서비스 품질 경험이 고객만족과 재구매에 미치는 영향 : 대전 유성지역 특급호텔을 중심으로 = A Study on the Effects of Hotel Room Customers’ Experience of Service Quality on Customers’Satisfaction and Repurchasing Patterns:Focus on Five-StarHotel Customers in Daejeon
저자
정연희
발행사항
수원 : 경기대학교 관광전문대학원, 2013
학위논문사항
학위논문(석사)-- 경기대학교 관광전문대학원 : 호텔관리-호텔경영전공 2013. 8
발행연도
2013
작성언어
한국어
주제어
호텔객실이용객의 서비스 품질경험
발행국(도시)
경기도
형태사항
vii, 78 p. ; 26 cm
일반주기명
지도교수: 이화인
저자
정연희
발행사항
수원 : 경기대학교 관광전문대학원, 2013
학위논문사항
학위논문(석사)-- 경기대학교 관광전문대학원 : 호텔관리-호텔경영전공 2013. 8
발행연도
2013
작성언어
한국어
주제어
호텔객실이용객의 서비스 품질경험
발행국(도시)
경기도
형태사항
vii, 78 p. ; 26 cm
일반주기명
지도교수: 이화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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