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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호텔 객실 이용객의 서비스 품질 경험이 고객만족과 재구매에 미치는 영향 정연희

    페이지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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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댓글 0건   조회Hit 1,079회   작성일Date 21-03-08 17:54

    본문

    호텔 객실 이용객의 서비스 품질 경험이 고객만족과 재구매에 미치는 영향 : 대전 유성지역 특급호텔을 중심으로 = A Study on the Effects of Hotel Room Customers’ Experience of Service Quality on Customers’Satisfaction and Repurchasing Patterns:Focus on Five-StarHotel Customers in Daejeon 

    저자
    정연희

    발행사항
    수원 : 경기대학교 관광전문대학원, 2013

    학위논문사항
    학위논문(석사)-- 경기대학교 관광전문대학원 : 호텔관리-호텔경영전공 2013. 8

    발행연도
    2013

    작성언어
    한국어

    주제어
    호텔객실이용객의 서비스 품질경험

    발행국(도시)
    경기도

    형태사항
    vii, 78 p. ; 26 cm

    일반주기명
    지도교수: 이화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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