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문통계분석 소셜커머스 이용동기와 만족도 및 재구매의도 간의 관계에 관한 연구 : 20대 여성 외식쿠폰 이용자를 중심으로 이현…
페이지 정보

본문
논문통계분석 소셜커머스 이용동기와 만족도 및 재구매의도 간의 관계에 관한 연구 : 20대 여성 외식쿠폰 이용자를 중심으로 이현신 2015
저자
이현신
발행사항
서울 : 건국대학교 언론홍보대학원, 2015
학위논문사항
학위논문(석사)-- 건국대학교 언론홍보대학원 : 광고홍보 광고전공 2015. 2
발행연도
2015
작성언어
한국어
주제어
소셜커머스 , 이용동기 , 만족도 , 재구매 의도
발행국(도시)
서울
형태사항
74 ; 26 cm
일반주기명
지도교수: 김동규
목차 (Table of Contents)
제1장 서론 1
제1절 연구배경 및 연구목적 1
제2절 연구의 구성 5
제2장 이론적 배경 6
제1절 소셜커머스에 관한 논의 6
1. 소셜커머스의 정의 및 특징 6
2. 소셜커머스의 유형 10
3. 소셜커머스 이용동기 15
4. 소셜커머스에 대한 선행연구 20
제2절 고객 만족도에 관한 논의 24
제3절 재구매 의도에 관한 논의 28
제3장 연구설계 30
제1절 연구모형 및 연구문제 30
1. 연구모형 30
2. 연구문제 31
제2절 변수의 조작적 정의 및 설문지 구성 32
1. 변수의 조작적 정의 32
2. 설문지 구성 35
제3절 자료수집 및 연구방법 36
1. 표본설계 36
2. 연구방법 37
3. 연구대상자의 특성 37
제4장 연구결과 40
제5장 결론 60
제1절 연구결과 요약 60
제2절 연구의 한계 및 제언 63
참고문헌 64
설문지 68
저자
이현신
발행사항
서울 : 건국대학교 언론홍보대학원, 2015
학위논문사항
학위논문(석사)-- 건국대학교 언론홍보대학원 : 광고홍보 광고전공 2015. 2
발행연도
2015
작성언어
한국어
주제어
소셜커머스 , 이용동기 , 만족도 , 재구매 의도
발행국(도시)
서울
형태사항
74 ; 26 cm
일반주기명
지도교수: 김동규
목차 (Table of Contents)
제1장 서론 1
제1절 연구배경 및 연구목적 1
제2절 연구의 구성 5
제2장 이론적 배경 6
제1절 소셜커머스에 관한 논의 6
1. 소셜커머스의 정의 및 특징 6
2. 소셜커머스의 유형 10
3. 소셜커머스 이용동기 15
4. 소셜커머스에 대한 선행연구 20
제2절 고객 만족도에 관한 논의 24
제3절 재구매 의도에 관한 논의 28
제3장 연구설계 30
제1절 연구모형 및 연구문제 30
1. 연구모형 30
2. 연구문제 31
제2절 변수의 조작적 정의 및 설문지 구성 32
1. 변수의 조작적 정의 32
2. 설문지 구성 35
제3절 자료수집 및 연구방법 36
1. 표본설계 36
2. 연구방법 37
3. 연구대상자의 특성 37
제4장 연구결과 40
제5장 결론 60
제1절 연구결과 요약 60
제2절 연구의 한계 및 제언 63
참고문헌 64
설문지 68
관련링크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