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통계분석

KOSA 한국통계분석
로그인 회원가입
통계분석
  • 통계분석
  • 분석예시
  • 고객을 가장 먼저 생각하는 기업, 고객이 먼저 자랑하는 기업이 되겠습니다.

    통계분석

    CONTACT US 010-5030-9758

    365일 연중무휴
    상담가능합니다.

    분석예시

    고객을 가장 먼저 생각하는 기업, 고객이 먼저 자랑하는 기업이 되겠습니다.

    분석된 논문(SAMPLE)



    논문통계분석 소셜커머스 이용동기와 만족도 및 재구매의도 간의 관계에 관한 연구 : 20대 여성 외식쿠폰 이용자를 중심으로 이현…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댓글 0건   조회Hit 754회   작성일Date 21-03-10 22:31

    본문

    논문통계분석 소셜커머스 이용동기와 만족도 및 재구매의도 간의 관계에 관한 연구 : 20대 여성 외식쿠폰 이용자를 중심으로 이현신 2015

    저자
    이현신

    발행사항
    서울 : 건국대학교 언론홍보대학원, 2015

    학위논문사항
    학위논문(석사)-- 건국대학교 언론홍보대학원 : 광고홍보 광고전공 2015. 2

    발행연도
    2015

    작성언어
    한국어

    주제어
    소셜커머스 , 이용동기 , 만족도 , 재구매 의도

    발행국(도시)
    서울

    형태사항
    74 ; 26 cm

    일반주기명
    지도교수: 김동규

    목차 (Table of Contents)

    제1장 서론 1
    제1절 연구배경 및 연구목적 1
    제2절 연구의 구성 5
    제2장 이론적 배경 6
    제1절 소셜커머스에 관한 논의 6
    1. 소셜커머스의 정의 및 특징 6
    2. 소셜커머스의 유형 10
    3. 소셜커머스 이용동기 15
    4. 소셜커머스에 대한 선행연구 20
    제2절 고객 만족도에 관한 논의 24
    제3절 재구매 의도에 관한 논의 28
    제3장 연구설계 30
    제1절 연구모형 및 연구문제 30
    1. 연구모형 30
    2. 연구문제 31
    제2절 변수의 조작적 정의 및 설문지 구성 32
    1. 변수의 조작적 정의 32
    2. 설문지 구성 35
    제3절 자료수집 및 연구방법 36
    1. 표본설계 36
    2. 연구방법 37
    3. 연구대상자의 특성 37
    제4장 연구결과 40
    제5장 결론 60
    제1절 연구결과 요약 60
    제2절 연구의 한계 및 제언 63
    참고문헌 64
    설문지 68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010)

    5030 -
    9758

    HOME

    상담하기

    설문지 제작

    분석예시

    공지사항

    자주하시는 질문

    유튜브동영상

    오시는 길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