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한 외국인 관광객 대상 한국무용공연 마케팅 전략 연구 김혜진
페이지 정보

본문
방한 외국인 관광객 대상 한국무용공연 마케팅 전략 연구 김혜진
저자
김혜진
발행사항
서울 : 세종대학교 공연예술대학원, 2013
학위논문사항
학위논문(석사)-- 세종대학교 공연예술대학원 : 공연예술매니지먼트학과 2013. 8
발행연도
2013
작성언어
한국어
DDC
792.8 판사항(22)
발행국(도시)
서울
기타서명
Performance marketing strategy of Korean traditional dance for foreign tourists
형태사항
x,172p. : 삽도 ; 26cm.
일반주기명
지도교수:이종원
참고문헌: p.147-149
저자
김혜진
발행사항
서울 : 세종대학교 공연예술대학원, 2013
학위논문사항
학위논문(석사)-- 세종대학교 공연예술대학원 : 공연예술매니지먼트학과 2013. 8
발행연도
2013
작성언어
한국어
DDC
792.8 판사항(22)
발행국(도시)
서울
기타서명
Performance marketing strategy of Korean traditional dance for foreign tourists
형태사항
x,172p. : 삽도 ; 26cm.
일반주기명
지도교수:이종원
참고문헌: p.147-149
관련링크
- 이전글외국인관광객의 목표지향적 수용의도 예측 : 새로운 유형의 한식 퀵서비스레스토랑을 대상으로 남민정 21.03.08
- 다음글무대예술의 재원조성을 위한 PPL 광고방안 연구 21.03.08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